빈 시 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vincity

CUSTOMER CENTER

T. 02.2659.0809
CALL TIME : PM2 - PM5
KAKAO TALK : AM10 - PM7
OFF : SAT, SUN, HOLIDAY

BANK ACCOUNT

농협은행 312-0132-4206-61
우리은행 1005-702-582640
국민은행 09340104217430
신한은행 110-429-978542
카카오뱅크 3333-01-3861185

예금주 : 홍승택(빈시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반품이 안 되는 상품이 있나요?
Writer (ip:)



1) 반품 접수시일(2일)과 택배 수령[송장조회 시 배달완료 시점] 후 15일이 경과된 교환/반품 요청건

2) 상품 착용 및 사용한 경우(오염/냄새/주름)

3) 세탁 및 수선한 경우(오배송 및 하자 상품에도 이에 해당하면 반품 불가)

4) 신발 및 수트의 경우 동봉되는 박스 및 케이스가 분실된 경

5) 제거가 가능한 실밥,세탁으로 인하여 제거가능한 안감 먼지등의 경우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니트,화이트 제품의 착용으로 인한 제품 손상(향수, 페브리즈 등의 섬유 탈취제냄새, 목 부분의 착용흔적)으로 인한 반품은

소비자보호법에 의거 제품손실로 인한 재판매 불가로 판정, 반품이 불가하며 자동 반송처리됩니다.

특히나 향수, 페브리즈 등의 섬유탈취제 냄새 등의 착용 냄새가 발견될 경우에는 교환/반품/적립 모두 불가합니다.

모자,악세사리,신발을 반품/교환하실 경우 모자는 저희가 처음 포장해드린 상태로 재발송해주셔야하며,

특히 상자에 배송된 제품인데 재배송시 쇼핑백을 포함한 비닐 등의 상품 보호가 되지 않는

포장지 사용으로 인해 도착 후 모자손실이 생겼을 경우(모자라인,주름)나

신발 류 등 상자로 배송되는 제품 반품 시 신발 박스 등의 원래 상자에 택배송장을 붙여서 보낼 경우

제품손상(박스까지 패키지제품)으로 인해 반품/교환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제작과정에 의한 초크자국,실밥등은 불량반품사유가 되지않으므로 유상반품처리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브랜드 제품의 경우 수령 후 15일이 지난 경우 처리가 절대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빈시티 고객콜센터 (평일 PM2 - PM5,그외는 게시판,카카오톡 상담 이용)

02-2659-0809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