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시 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vincity

CUSTOMER CENTER

T. 02.2659.0809
CALL TIME : PM2 - PM5
KAKAO TALK : AM10 - PM7
OFF : SAT, SUN, HOLIDAY

BANK ACCOUNT

국민은행 09340104217430
농협은행 312-0132-4206-61
카카오뱅크 3333-01-3861185

예금주 : 홍승택(빈시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체제작/단독/프리오더]RA 빈티지 루프가디건 공지사항
Writer (ip:)

프리오더제품에 대한 공지인만큼 꼭 숙지해서 추후에 불편함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해당 공지사항을 꼭 참고해서 프리오더기간동안 불편함 없는 쇼핑과 즐거운 기다림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니트특성상 제작이 들어가면 중간에 수량을 늘릴 수 없는 공정특성상(원사염색,패턴일괄재단,2-3차 공장제작특성상)

프리오더기간만 오더 하신 분들만 제작해서 발송예정입니다.




1.프리오더기간은 공장제작가능수량(60장이상)이 채워질때까지입니다.작년과 다르게 공장사정들이 좋지않아서 제작수량이 다소 추가되어서

이번 수량 최종목표는 50-60장입니다.

*이번 7차프리오더는 제작수량이 모여지는 시점까지입니다.(기한은 정하지않고 수량만 채워지면 제작시작예정입니다.)


2.컬러당 60장이라서 채워지는 컬러 우선으로 제작이 시작 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서 코발트 60장 레드 30장이면 레드는 제작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한 컬러당 공장이 원하는 미니멀수량이 50장입니다.


3.참고로 1차는 레드,코발트 제작,2차는 코발트컬러만,3차는 코발트컬러만 제작해서 배송완료했습니다.


4.예약주문하신 분들은 3-5일단위로 주문현황등을 문자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sms수신거부,핸드폰번호 미기재등은 문자를 보내드릴수가 없습니다.


5.현금결제,카드결제만 가능하며,핸드폰소액결제/네이버페이는 불가합니다.

*핸드폰소액결제는 당월만 취소가 가능해서 제작이 불가할 경우 취소가 불가한 문제와 네이버페이는 기간내 발송원칙이라서 해당 결제건에 대해서는 유선안내후 취소요청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6.되도록이면 현금결제가 제일 좋습니다.

*저희도 수량체크후에 공장에 원단 및 공임을 모두 결제후에 제작해주는 공장특성상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7.무통장입금주문하신 분들은 7일안에 입금해주셔야합니다.

*수량파악을 위해서 7일후에는 자동취소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8.프리오더는 요청에 의한 오더건이기때문에 제작이전에는 취소가 가능하지만 제작이후에는 반품/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마감일이후에는 더이상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9.해당제품은 충분한 공지를 고지해드린뒤에 신청을 받아서 제작하는 상품으로 반품이 불가합니다.

배송전(프리오더기간)에 취소는 당연히 가능하지만 발송후 반품불가함을 다시 한번 고지해드리니 충분히 고민후에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10.해외결제는 paypal가능,해외배송은 우체국 EMS로 배송해드리며,해외배송비는 따로 청구됩니다.

해외주문은 instagram @pkoon DM 혹은 email moilntoil@naver.com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11.2022년 원자재(원사,부자재) 가격상승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가격변동이 되었습니다.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PayPalable for overseas payment. The overseas delivery is delivered to you via the post office EMS.

We will charge extra for overseas delivery.

For overseas orders, contact the instagram @pkoon DM or email moilntoil@naver.com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