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분들이 주문하고 상품이 만족스러운게 가장 이상적인 쇼핑이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 교환/반품과정이 무척 까다로운게 사실이며
보통의 쇼핑몰들이 전달해야할 사항이나 최소한의 안전장치라고 생각하는 공지글이 예상보다 길고 어려워서 저역시도 간혹 헷갈리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 대한통운으로 받으신 물품은 대한통운 홈페이지,대한통운 고객센터,대한통운어플을 통해서 교환/반품 접수를 하면 됩니다.
- 요즘같은 시대에 지갑에 카드한두장이 기본이고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적어서 택배비동봉을 할때 간혹 난감할 수가 있습니다.
- 동봉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택배비동봉 없이 교환/반품 보내주시면 도착후에 택배비입금안내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편의점택배,타택배는 빈시티계약택배가 아닙니다.그렇기에 요금측정이 다릅니다.대한통운이 아닌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꼭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물품을 받고 2일안에 의사를 밝혀주셔야합니다.보통은 물건을 수령하고 핏팅이나 물품을 확인하는게 관례라고 생각합니다.
-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527 3F 301호 빈시티
대한통운 반품 접수를 하지않고 직접 발송시에는 위의 주소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